News

디캐이 아이웨어 그룹, ‘제 2 사옥’과 ‘제 2물류센터’를 짓다!

‘제 2 사옥’과 ‘제 2물류센터’를 짓다!

2010년 디캐이 설립 이후, 전국 상위 900개 안경원과 계약하고 21개 면세점 및 40여개 백화점에 입점하여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 만족에 힘쓰는 디캐이 아이웨어 그룹.

디캐이 그룹은 선진 경영 시스템으로 구찌, 까르띠에, 생로랑, 보테가베네타, 발망, 발리, 듀퐁, 키오야마토 등 수많은
명품 브랜드를 수입 및 유통하며 업계 발전을 이끌고 있습니다.

그 결과, 많은 셀럽과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게 되었고, 더 큰 발전을 위해 ‘제 2사옥’‘제 2물류센터’를 건립 중에 있습니다.

셀럽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디캐이

각 내년 초, 내후년 초 완공 예정인 제 2사옥과 제 2물류센터는 기존 브랜드와 내년도 새롭게 취급하게 될 브랜드의 관리와 성장을 위한 필수조건 입니다.

‘제 2 물류센터 조감도’

제 2 물류센터는 국내 아이웨어 업계 중, 가장 큰 물류센터가 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.

‘제 2사옥 조감도’

제 2사옥은 지하 2층, 지상 5층으로 될 7층 건물로 2011년 제 1사옥 준공, 2014년 중축 이후 세번째 도약의 발판을 마련하게 됩니다.

제 2사옥 내부 전경

디캐이 사옥의 자랑 ‘사내 카페’와 ‘국내 최대 쇼룸’도 보다 넓고 럭셔리한 모습으로 업그레이드 되면서 최고의 경영 환경과 더 큰 고객 만족, 직원 만족을 위한 인프라를 갖추게 될 예정입니다.

성공적인 수주회 모습

디캐이 아이웨어 그룹은 이번 제 2사옥과 제 2물류센터 건립으로 심화되는 업계 경쟁 속에서 통합적이고 체계적인 관리를 이뤄내어 내, 외부적인 성장을 달성할 것입니다.

항상 아이웨어 업계에 선도적 역할을 하는 디캐이가 되겠습니다.

디캐이 아이웨어 그룹의 브랜드

https://www.high-endrolex.com/27